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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강사는 무엇을 하는가 업무과정 및 취득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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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Connie
작성일25-06-11 22:04 조회2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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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CS업무 이제는 CS도 빌려쓰는 시대!&quotCS쉐어링입니다!​으슬으슬 본격적으로 추워지는 11월입니다.11월 12, 13일에 걸쳐 10월 명예의 전당이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는데요~​명예의 전당은 한 달에 한 번, 상담 분야별 우수사원을 시상하며함께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이죠!​그럼 10월엔 어떤 분들이 상을 받으셨는지, 상을 받을 수 있도록어떤 노력을 하셨는지 바로 알아보러 갈까요?​​10월 명예의 전당 시상 ????​칭찬주인공명예의 전당 시작을 알리는 첫 번째 시상! 바로 칭찬주인공입니다.고객님께 친절하다는 칭찬을 많이 받으신 분들이 받게 되는데요!​&quot매번 상담 해 주시느라 고생이 많으세요.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quot친절하게 잘 상담해주신 덕분에 상품 잘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quot너무 도착을 안 해서 구글링하고 수소문 해보다가 문의 드렸는데 바로 해소 되었네요! 감사합니다~oo브랜드 CS가 굉장히 훌륭해서 칭찬드립니다. 대기업 브랜드 CS보다 응대가 깔끔하네요~배송이 늦어 걱정이었던 고객님도, 화가 났던 고객님도어떤 제품을 구매해야 할지 모르겠던 CS업무 고객님도CS쉐어러님들의 상담으로 고민이 해결 되었습니다????​CPD 점프업CPD는 하루동안 상담원이 처리한 문의량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칭찬콜과 더불어 CPD점프업 수상을 동시에 수상하신 마곡센터의 쉐어러님은새로운 프로젝트를 맡게 되어 업무 숙지가 잘 안 되어있다보니 지난 달 CPD가 잘 안 나왔다고 합니다.응대 미숙으로 CS를 잘못 처리하면 민원, 강성고객이 생기고강성고객 상담을 하다보면 처리시간이 길어지고처리 시간이 길어지면 당연히 CPD는 낮아질 수 밖에 없다고 하셨는데요.​업무 숙지를 빠르게 하기 위해 개인적으로 노력한 것과 더불어 파트장님과 실장님께서 업무 응대 시트를 만들어서 체계적으로 시스템화 시켜주셨던 것이 처리량을 높이는데 도움이 많이 되셨다고 합니다.????​QA 점프업상담 품질 점수가 전월대비 많이 상승하신 분이 받는 QA점프업!마곡센터의 쉐어러님은 지난 달과 비교 했을 때 23점이나 대폭 상승하시고 첫 수상이셨는데요~​상담 업무하면서 지켜야할것이 많아서 처음엔 점수가 굉장히 낮았다고 합니다.주의해야하는 표현이나 조심해야 CS업무 되는 표현이 아무리 해도 입에 붙지 않았고QA기준표를 아무리 봐도 습관이 안 되다보니 어려우셨다는데요.​하지만 다른 동료가 원활한 응대를 하는 것을 보며 긍정적인 경쟁심이 생겼고????좋지 않은 습관을 동료들과 한개씩 개선하다 보니 점프업으로 수상하게 되었다고 하셨습니다.​내 옆에 있는 동료와 함께 성장하는 모습이 멋있는 쉐어러님들입니다 :)QA 우수사원QA점수가 가장 높으신 쉐어러님이 받는 QA우수사원상!100점 만점을 받으며 첫 수상을 하신 마곡센터 쉐어러님의 노하우를 들어보겠습니다.​매달 우수사원을 칭찬하고 격려하는 자리 덕분에 모든 상담사들이 열심히 일 할수 있는 동기를 얻는 것 같다는 말로수상 소감을 시작하신 쉐어러님은 CS가 처음이어서 적응하는 데 시간이 필요했다고 합니다.​1차 2차 평가에 대한 실장님 피드백을 꼼꼼하게 메모하고,상담 중 아쉬웠던 부분은 그날 바로 고치려는 노력을 했던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고 하셨는데요.입에 잘 안 붙는 CS업무 단어나 표현은 실장님과 어떤 식으로 바꾸면 될지 논의하고 실장님께서 조언해 주신 덕분에 어려운 표현도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또 지속적으로 교육을 해 주시는 교육팀에도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많은 분들의 노력과 배려가 없다면 이 자리가 만들어지지 않는다는 걸 알기 때문에, 앞으로도 계속 성장하며 팀에 기여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는 소감으로모두를 찡~하게 만드셨습니다.????최우수 파트장업무는 물론 팀원 관리까지 가장 잘 관리하신 파트장님이 받으시는최우수 파트장 상!​마곡 센터의 파트장님은 소통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쉐어러님들에게 업무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해주셨다고 합니다.'누가 이런 일을 담당할 것이고 언제 이런 일을 담당할 것이다'같은 내용도 소통하며팀의 전체적인 상황을 다 같이 알 수 있도록 하셨다는데요~​또 CS 상담이 아직 서툰 분들을 위한 상담 가이드를 많이 만들어서 배포 하셨다고 하네요.실무자들이 필요한것은 따로 있을 것이라 CS업무 생각해서 무엇이 필요한지 전달을 지속적으로 요청하셨다고 합니다.​쉐어러 시절에 상을 많이 받은 노하우가 있기 때문에이제 그 자리에 팀원들을 많이 설 수 있게 노력하겠다며멋진 관리자의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이 달의 QA 최우수 유닛이번에도 지켜냈다! 3번 연속으로 수상하신 마곡센터의 우수유닛!​3연속 수상 노하우라면 한 달에 한 번 열리는 QA위원회에서 나온 내용을 실장님이 파트장님들께 공유하고파트장님들은 각자의 색으로 쉐어러 교육을 진행하게 되는데,이 때 중요한 포인트는 '마구마구 칭찬하기'라고 하셨습니다.쉐어러님들께 동기부여가 될 만한 내용을 많이 전달하고칭찬을 많이 해준다면 우수 유닛을 노려볼만 하지만!다음달에도 연속으로 우수유닛을 지켜내겠다~라는 포부도 함께 전달하셨답니다.과연 어떻게 될 지 기대됩니다????최우수 사원처리량은 물론 품질 점수까지 모두 잡은 쉐어러님이 받는이달의 최우수 사원상!​마곡센터와 홍대센터 수상자님들 모두 첫 수상이셨는데요~두 분 모두 처음에 업무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파트장님, 실장님들께감사인사를 전하셨습니다. CS업무 그리고 홍대센터에서 수험생 자녀를 둔 쉐어러님들을 위해마곡센터와 마찬가지로 수능 응원 선물도 전달하셨답니다.????대표님 말씀 - 성장하는 이유여러분,우리 모두 각자 나름대로 목표를 이루어가고 있습니다. 상도 받고, 승진도 하고, 여기저기서 인정도 받고 있죠.그런데 문득 이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우리는 왜 성장해야 할까요?​회사는 직원들에게 “넌 이걸 해야 해” 이렇게 정해주지 않습니다.대신 여러분이 노력하면 그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제도를 만들어줘야 합니다.​CS 업계 대부분 상담사들이 체계적으로 성장하기엔 조금 어려운 환경인 것도 사실입니다.사원에서 파트장, 실장까지 올라가는 체계는 있지만, 그 과정이 단단히 연결되어 있지는 않거든요.저는 직원들이 노력하면 위로 올라갈 수 있도록 받쳐주는 회사를 만들고 싶었습니다.회사가 성장하려면, 고객사가 성장하려면, 직원들이 성장해야 하니까요.​가끔은 이런 생각도 해보셨을 거예요.오늘도 어제랑 똑같다.&quot만약 내일도 똑같다면 어떨까요?성장은 하루하루가 달라지고 있다는 걸 느끼는 데서 시작됩니다. CS업무 어제보다 나아졌다고 느낄 때, 우리는 내일을 향해 갈 힘을 얻는 겁니다.그럼, 성장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많이 경험해보세요.업무를 많이 해봤다고 해서 역량이 생기는 건 아니에요. 중요한 건 그 경험에서 배우고, 내가 할 수 있는 능력을 꺼내는 겁니다. 그리고 될 때까지 도전하며 경험을 쌓아보세요.​기록하는 습관을 가져보세요.경험은 흘러가면 그냥 지나가는 하루가 됩니다. 하지만 기록하면 자산이 돼요. 오늘 내가 느낀 점, 배운 점, 깨달은 점을 적어두세요. 기록을 돌아보면 “아, 내가 이렇게 많이 배웠구나” 하고 놀랄 겁니다.​목표를 세우고 도전해보세요.우리가 목표를 세우고 그걸 이루기 위해 도전한 흔적은 결국 우리의 이야기가 됩니다. 이걸 서로 공유하면서 함께 더 나아갈 수도 있죠.그리고 그 자리가 명예의 전당이었으면 좋겠습니다.​올해도 이제 얼마 안 남았습니다.해를 마무리할 때쯤 아, 내가 이렇게까지 해냈다는 CS업무 뿌듯함을 느낄 수 있으면 좋겠어요. ​내년에는 더 큰 목표를 세우고, 여러분 각자의 도전이 명예의 전당처럼 빛날 수 있었으면 합니다.12월도 성장해 봅시다.항상 사랑합니다????????마무리하며2024년의 끝자락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눈이 펑펑내리며 겨울이 왔음을 실감했는데요.모두 각자의 목표를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나의 한계를 뛰어넘는 12월을 맞이하시길 바랍니다.​저는 다음 시간에 더 알찬 내용으로 돌아오겠습니다.감사합니다.????​​???? CS쉐어링과 함께 하기CS 업무가 처음이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CS쉐어링은 기본적 콜센터 용어부터 고객 응대 매뉴얼, 보고서 작성법까지 모두 체계적으로 교육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상담사에서 관리직까지 승진할 수 있는 커리어 패스가 있어요. 이미 많은 분들이 관리직으로 승진하셨죠!​관리자를 위한 다양한 성장 기회와 프로모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고 동료들과 함께 실현해나가는 진취적인 문화를 가지고 있죠! ​이에 동참하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 지원하세요!CS쉐어링은 언제나 여러분을 CS업무 위해 열려있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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