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친절교육_CS교육도 업종 맞춤 기업교육컨설팅_코리아에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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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엔에듀기업교육 기업 cs교육 컨설팅 전문기관, 강의 및 컨설팅, 교육문의, 출강의뢰구성원의 성장과 조직의 성과를 함께 만드는조직소통교육, 갈등관리교육 전문비엔에듀컨설팅 이현영강사입니다.지난 해에 6차수에 걸쳐 민원응대 교육을 지역별로 진행했었는데 올 해는 지역별 12차수로 확대하여 좀 더 많은 직원분들과 함께 CS워크숍을 진행하였습니다.제목이 CS워크숍이기는 하지만 고객(이 곳에서는 고객을 신청인이라고 부른답니다.) 응대 모듈을 포함하여직원 기업 cs교육 컨설팅 간 관계관리와 나 자신을 다스리는 마인드 관리 모듈을 함께 다루었습니다.12차수를 한정된 기간 안에 진행해야 해서 일정을 조율하기가 쉽지 않았는데요,다행히 이번에도 역시 이제이교육컨설팅 최은정 대표님이 함께 해주셔서 무사히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개인채무자의 채무조정과 경제회생에 필요한 지원을 하는 기관인 신용회복위원회는 국가 기업 cs교육 컨설팅 공공기관은 아니지만서민의 금융생활 지원에 관한 법률"재정에 따라 특별법에 의한 특수법인으로 구분되는 곳입니다. 강의로 연을 맺기 전까지는 저도 잘 알지 못했던 조직이었습니다만,강의 전후로 조직에 대해 공부하다 보니 정말 의미 있는 일을 하는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작년에 이어 진행하는 교육이기도 하고, 현재 월별로 비대면 직원 기업 cs교육 컨설팅 교육을 진행하고 있던 터라,이번 워크숍 교육은 사례 중심의 교육으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고객과의 상담 사례, 직원 간 갈등 사례를 실제 상황처럼 구성하여 문제를 찾아내고 해결해가는 과정으로 진행하였습니다. 민원응대 교육은 특히 실제 업무와 관련된 교육, 적용이 가능한 교육을 하는 것이 핵심입니다.조직의 업무 특성을 이해하고 사용하는 언어, 기업 cs교육 컨설팅 용어를 알고 있어야 응대 스킬에 대해서도 이야기할 수 있겠지요. 많은 직원분들께서이런 경우 진짜 많다!이거 진짜 사례 맞죠?"강사님, 저희 회사 바로 입사하셔도 되겠는데요?라는 말씀을 많이 해주셨고, 와 닿는다는 이야기를 해주셔서 다행이고, 보람이며 뿌듯했습니다. 수많은 고객(신청인)을 만나는 게 쉽지 않으실텐데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시는 직원분들의 기업 cs교육 컨설팅 고민에 저도 진지하게 생각을 보태보았습니다. 직원 간 이해를 돕는 두 번째 모듈에서는 갈등을 빚는 선배와 후배의 입장을 모두 알아볼 수 있게 교육 내용을 설계하였습니다. 처음에는 선배의 입장만 혹은 후배의 입장만 공감하던 직원분들도 나중에 내용을 알고 나서는 오! 소오름!!!"선배와 후배 모두 이해가 간다."갈등을 빚는 기업 cs교육 컨설팅 상황은 같아도 입장이 다르면 전혀 다르게 이해하게 된다."라고 이야기해주셨습니다.마지막 세 번째 모듈에서 나에 대한 이야기를 간략하게 다루면서 드렸던 선물입니다.상담 내용이 전문적이기도 하고, 상담을 받으러 오시는 분들의 상황이나 사정이 여의치 않은 경우가 많아상담 분위기가 무겁고 어려운 부분들이 많으실텐데 그래서 준비했던 작은 손 안마기! 스트레스 기업 cs교육 컨설팅 받을 때마다, 마음이 답답하고 힘들 때마다 문질문질 풀어주세요!어느 지역에서나 늘 매너 있는 태도로 교육에 열심히 참여해주셨던 직원분들 모두를 위해 준비한 작은 선물이었습니다.지역별 CS교육, 민원응대 교육에 다시 한 번 함께해 주신 신용회복위원회 직원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구성원의 성장과 조직의 성과를 함께 만드는조직소통교육, 갈등관리교육 전문비엔에듀컨설팅 이현영강사입니다.교육문의 기업 cs교육 컨설팅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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