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자료실

다운로드 자료실

CS대행부터 물류관리까지 풀필먼트센터 통해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Ferdianand
작성일25-02-15 16:09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CS대행 이제는 AI CS도 빌려쓰는 시대!&quotCS쉐어링입니다!​푸른 뱀의 해, 2025년의 첫 달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을사년의 '을'은 푸른색과 나무를 상징하며 생명력과 성장을 의미하고, '사'는 뱀을 상징하여 지혜와 변화를 나타냅니다. 2025년은 새로운 시작과 지혜로운 변화를 통해 성장과 발전을 이루는 해라고 볼 수 있죠!​1월동안 CS쉐어링도 계속 성장하고 있는데요~12월 명예의 전당!과연 어떤 분들이 수상하셨을지 확인 해 볼까요? :)​12월 명예의 전당 시상 ????칭찬주인공유선으로 받은 칭찬의 소리는 물론, 더 많은 칭찬의 소리가 있었는데요!12월도 고객님들의 칭찬을 많~이 받으신 쉐어러님들은 누구일까요?​유선으로 받은 칭찬의 소리는 물론, 더 많은 칭찬의 소리가 있었는데요!고객님께서 감동이라며 재밌는 짤까지 주시기도 했어요.​​CPD 점프업CPD는 하루동안 상담원이 응대한 문의량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일일 평균 콜 응답량이 전월 대비 큰 상승폭을 보인 분께 드리는 상이죠.​정확하고 신속한 고객 상담으로 고객 문의를 빠르게 해결하시는 CS쉐어러님들이십니다.CPD 점프업 수상자 분들 모두 혼자만의 힘으로 받은 것이 아니라, 프로젝트를 도와주신 부실장님, CS대행 파트장님, 같이 업무하고 있는 많은 분들의 도움 덕분이라고 하셨는데요~​홍대센터의 수상자 분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신규 프로젝트를 시작하면서 아낌없이 지원해 주신 부분,도전하고 해결해나가는 과정에서 이런 성과를 얻은 것 같다며앞으로 도와주셨던 것들을 잊지 않고 다른 분들을 돕고, 더 나은 성과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하셨답니다.QA 점프업상담 품질을 평가하는 QA평가 부문에서 가장 큰 상승폭을 보인 분께 드리는 상인 QA 점프업입니다.QA점수가 계속 상향 평준화 되어가는 쉐어러님들 사이에서도 가장 큰 성장을 보이신 분들이랍니다.마곡센터는 수상자님께서 독감에 걸리셔서 파트장님이 대리 수상해주셨답니다.그렇다면 노하우를 들어봐야겠죠?홍대센터의 수상자 분은 QA점수가 많이 저조하게 나와서 스스로 만회하고자 노력을 많이 하였던 한 달이었다고 하셨는데요.매주 교육팀에서 주관하는 상담 품질 교육에 성실히 임하였던 결과, 이번에 좋은 점수를 받게 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합니다.​좀 더 수월하고 빠르게 처리를 하고자 하는 마음이 생겨 4대 필수멘트를 지키지 않은 경우가 발생하였는데12월에는 필수멘트를 중점적으로 수행하자는 CS대행 마음으로 업무에 임하였더니 좋은 점수를 받으셨다고 하네요!​QA 우수사원QA점수가 가장 높으신 쉐어러님이 받는 QA우수사원상!상담 품질을 평가하는 QA평가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을 분께 드리는 상이죠?마곡센터의 수상자분 또한 건강문제로 참석을 하지 못 하셨는데요~대신 파트장님께서 대리 수상을 해 주시고, 소감도 대신 전하셨어요.수상하신 노하우를 또 들려드리지 않을 수 없는데요!​연말부터 우수한 상담품질을 위해 CS쉐어링의 QA평가 기준이 달라졌는데요,바뀐 평가 기준을 아직 다 완벽하게 파악하지 못 해서 달달이 이 표현, 저 표현 바꿔가면서 평가에 어떻게 반영되는 지 살피고 있다고 하셨어요.다행히 교육팀에서 상세한 피드백, 같은 프로젝트 동료 덕분에 차차 익숙해지고 있어서 운 좋게 상을 받을 수 있었다고 하셨어요.​높은 상담품질 점수로 상을 받으시는 분들께는 항상 반짝! 하는 노하우가 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끼게 되었습니다.최우수 파트장상담품질은 물론 인력관리까지 우수한 평가를 받은 파트장님들이 받는 최우수파트장 상입니다.홍대센터의 파트장님은 20년도부터 현재까지 쉬지 않고 열심히 달려온 끝에 CS대행 이런 결과를 맞게 된 것 같다고 하셨습니다.되는 대로가 아닌 되게끔 하자는 마인드로 즐거움을 놓치지 않고 업무를 하셨다는데요.앞으로도 더 좋은 결과를 낳는 관리자가 되겠다는 포부도 놓치지 않았습니다.이 달의 QA 최우수 유닛이제는 개인전이 아니라 팀전이다!QA 평균 점수가 가장 높은 유닛이 받는 최우수 유닛상입니다.홍대센터는 지난 11월에 이어 12월 최우수 유닛상을 받게 되셨네요!마곡센터의 유닛 또한 QA로 최우수 유닛상을 받게 될 줄 모르셨다면서팀원들 모두 다 같이 좋은 점수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하셨답니다~최우수 사원상담품질, 처리량 모두 최고 점수를 받으신 쉐어러님이 받으시는 최우수사원!명예의 전당 마지막을 차지하는 부분인데요~홍대센터의 수상자 분은 파트장님께서 대리 수상을 해 주셨고, 영상으로 소감을 전달하셨답니다.홍대센터 수상자분은 나이가 다소 많은 편인 쉐어러에 속하지만 현재 멀티 상담사로 프로젝트를 여러개 운영하고 계시고추가적인 신규 업무도 예정이라고 하셨는데요!또 마곡센터의 수상자분은 경험을 통한 이슈 해결로 수상 노하우를 전달하셨답니다.오랜 상담을 하며 고객님들의 성향, 시기별 CS대행 문의 유형 등을 빠르게 캐치할 수 잇었고, 내부적으로도 즉각적인 협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부실장님, 팀원들과 적극적으로 정보를 공유하며 대응 속도를 높이셨다고 해요.이를 통해 고객님 뿐 아니라 고객사의 신뢰까지 더욱 탄탄하게 다질 수 있으셨다고 합니다.대표님 말씀매달 이 자리를 만들어주시고 시간을 내주시는 대표님의 메세지도 넘길 수 없겠죠?​​2025년 새해가 밝았습니다.올해 우리의 슬로건은 ONE POINT UP입니다. 하루에 한 가지, 단 하나의 목표라도 집중해서 이루어내면 어떨까요? 1년이 지나고 나면 365개의 성공적인 순간이 쌓일 겁니다. 작은 성취들이 결국 우리의 큰 발걸음이 될 거라 믿습니다.​특히 1월의 슬로건은 Back to Basic, 기본으로 돌아가는 것인데요. 기본으로 돌아간다는 건, 나를 돌아보고 바로잡는 것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스스로를 잘 관리하며 마음가짐부터 다잡아야겠죠. 흐트러진 태도로 임하는 것과 전문적인 자세로 임하는 것은 결과에서부터 차이가 나기 마련입니다. 여러분의 매 순간이 준비된 모습으로 빛나길 바랍니다.​업무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는 항상 마무리를 잘하는 CS대행 습관을 가져야 합니다. 정해진 시간 안에 끝내는 기한 엄수, 그리고 정확성과 책임감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이 작은 원칙들이 쌓여 결국 한 해를 성공적으로 완성하는 힘이 되어줄 것입니다.​팀에서는 서로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문화를 만들어가는 게 중요합니다. 우리는 학습 조직입니다. 매달 함께 책을 읽고, 그 속에서 얻은 배움을 공유하며 서로 성장하는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이 작은 노력이 업무 역량을 키우고, 원하는 성과를 이루는 원동력이 될 겁니다.​올해는 회사와 팀, 그리고 나 자신이 하나로 연결되어 성장하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작은 성과들이 쌓이고 쌓여 큰 변화를 만들어내는 축적의 법칙을 믿어봅니다. 하다가 멈추는 순간 성장도 멈춘다는 것을 기억하며, 우리 멈추지 않고 나아가 봅시다. ​​올해 말, 우리 모두가 함께 쌓아올린 성과를 되돌아보며 의미 있는 한 해였다고 말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새해, 우리 모두 화이팅입니다! ????​마지막으로 운영본부에서 준비하셨던 슬로건을 다 CS대행 같이 외치며 마무리 되었는데요~​2025년의 과정을 우리는 ONE POINT UP으로, 결과는 RISING IMPACT!​​​​​​​​어제도 CS업무직원의 푸념을 들으셨습니까? 왜!! 일반업무와 CS업무를 병행할까요? 합리적으로 필요한 부분만 빌려서 쓰세요. CS쉐어링에 그 해법이 있습니다. CS는 비용이라는 편견! CS대행은 비싸다는 편견! 어제 매출은 얼마였습니까? 비즈니스는 매출이 없다면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크게 신경쓰지 않았던 CS업무에 매출을 향상시키는 비밀이 숨어 있습니다. 별다른 문제가 없는데도 변화가 없다면, CS를 점검해 봐야 합니다. CS 대행이 990 원?! ~1990원???? CS쉐어링과 함께 하기CS 업무가 처음이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CS쉐어링은 기본적 콜센터 용어부터 고객 응대 매뉴얼, 보고서 작성법까지 모두 체계적으로 교육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상담사에서 관리직까지 승진할 수 있는 커리어 패스가 있어요. 이미 많은 분들이 관리직으로 승진하셨죠!​관리자를 위한 다양한 성장 기회와 프로모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고 동료들과 함께 실현해나가는 진취적인 문화를 가지고 있죠! ​이에 동참하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 지원하세요!CS쉐어링은 CS대행 언제나 여러분을 위해 열려있답니다????​​​❓ CS쉐어링에 대해 더 알아보기​CS쉐어링(CS sharing)은 664만 개의 중소기업과 쇼핑몰,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고객사의 운영환경과 업무량에 따라 전문적인CS 상담원과 매니저 시스템을 중소기업에 맞게 위탁할 수 있는 신개념 CS 대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CS쉐어링은 지속적인 연구개발의 결과로, 단계별 체계적인 콜센터 운영전략 서비스 뿐 아니라 '24시간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서비스' ‘365일 비상대응 콜센터(컨택센터)’​가 출범하여 대기업 수준의 퀄리티 있는 서비스를 더욱 탄력적이고 합리적인 비용에 제공합니다. 특정 기간만 콜이 폭증하는 성수기 대응야간 상담 및 주말 상담 서비스, 더 나아가 공공기관의 헬프 데스크 업무까지지속적으로 새로운 분야의 고객상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신개념 CS전문기관을 이용하고 싶은 기업이라면 ‘CS쉐어링(CS sharing)’ 홈페이지의 무료 운영 진단 문의하기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클레임과 응대 포기 감소를 통해 고객을 감동시키며, 재구매율 상승으로까지 이어지는 놀라운 매출 상승의 성공사례가 되길 바랍니다. (CS대행업체 아웃바운드대행 콜센터대행 TM대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